본문 바로가기

현이의 데일리 공부

새로운 카테고리 '현이의 데일리 공부'의 활용방안

반응형

안녕하세요! 의대생 현이입니다 ㅎㅎ

 

제가 블로그에 복귀하면서 새롭게 카테고리를 개설하게 되었는데요!

바로 [현이의 데일리 공부]라는 카테고리입니다^^

 

제가 대학 들어와서 의대 공부가 적성에 맞지 않다고 생각해 꽤나 힘든 시기를 거쳤고 부끄럽지만 유급도 하면서 굉장히 힘든 생활을 보냈었는데요.. ㅎㅎ

 

올해 휴학을 하면서 다시 한번 잔잔하게 가다듬고 생각한 결과 저는 제가 공부하는 과정을 기록하고 공개하고 공유하고 소통하는 것을 되게 좋아하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이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어떻게 하면 내 공부 일상을 같이 공유하면서 이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께 도움을 줄 수 있을지에 대해서 생각을 해본 결과 이렇게 카테고리를 만들어 매일 공부한 것을 요약 정리하고 기록하는 것으로 가닥을 잡았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같이 공부를 해 나가는데 있어 서로 동기부여를 줄 수 있게 차후에 블로그와 카페 학생분들을 대상으로 매일 공부를 같이 하고 서로 피드백을 해주는 그런 컨텐츠도 네이버 카페 내에 계획 중에 있습니다.

 

항상 저를 지켜봐 주셔서 감사드리고 너무 늦었지만 다시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페는 네이버 검색 '의대생 현이'를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 결과

네이버 검색하면 이렇게 뜨는데 의대생 현이(전 수만휘 멘토)의 교육카페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ㅎㅎ

차후에는 '의대생 현이 학습 카페'로 이름을 바꿀 생각입니다^^

 

혹시 못 찾으실까봐 링크도 남겨드립니다 ㅎㅎ

https://cafe.naver.com/kyh5963

 

의대생 현이(전 수만휘 멘토)의 교육 카페 : 네이버 카페

수능,내신,학종,논술 등에 대한 정보 공유 및 학습 질문 해결을 위한 공간입니다.

cafe.naver.com

 

반응형